성경읽기 한마당

1인 1독 119일 성경읽기

우리 청담교회는 “은혜가 샘솟는 교회, 부흥이 시작되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은혜는 말씀에서 나오고, 말씀에 순종할 때 부흥이 시작되기에 청담의 성도들은 말씀을 붙들어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교회의 위기가 닥쳐왔고, 우리의 무너져 내린 영성을 바로 세우는 일 또한 중요합니다. 이에 청담의 성도들이 말씀에 전념하여 은혜와 부흥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고자 합니다. 행사의 실천목표는 모든 구역과 교육부서가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게 하는 것이며, 성경읽기 한마당을 통해 성도님들이 말씀을 더욱 사모하게 하고, 말씀을 묵상하는 즐거움과 함께 활기와 활력이 넘치는 신앙생활을 통하여 모든 성도가 1인 1독하여 100독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성경읽기는 오늘부터 내년 1월 2일 까지 주일로는 17주, 날짜로는 119일 동안 진행합니다. 참여대상은, 구역과 청년부, 교회학교를 포함하는 모든 성도입니다. 시행방법은, 교회에서는 매주 읽을 성경 분량을 첫째 주는 “창세기, 출애굽기” 둘째 주는 “레위기, 민수기” 이렇게 매주 주보에 안내합니다. 매주 읽을 분량을 초과하여 더 읽으셔도 무방합니다. 


성경은 직접 읽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바쁜 일상과 시력이 좋지 않아서 읽기가 어려운 성도님들은 스마트폰에 성경읽기 앱을 다운받아서 듣는 방법도 있으니 각자의 처지와 형편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성도님들은 한 주 동안 읽은 분량을 본당 입구에 설치되어 있는 현황판에 필경대에 준비되어 있는 스티커를 직접 붙이면 됩니다. (영상예배를 드린 성도는 출석하는 주일에 읽은 분량대로 붙이면 됩니다) 


119일 성경을 읽는 동안 우리의 영혼을 깨우는 하나님의 119구급차가 달려 올 것입니다. 시편1편에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말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기를 원하십니까? 그러면 성경읽기 한마당 축제에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인1독 성경읽기 18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편 119편 105절)

top